티스토리 뷰

일상/정보

범프리카 구속 감옥 진실과 루머

돈버는정보 2018. 2. 26. 22:38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먹방bj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범프리카의 루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들어 범프리카 구속과 출소가 네이버와 같은 포털사이트 연관검색에 등록되면서 범프리카가 범죄에 연루되었다는 소문이 있어서 그 사실에 대해 간단하게 파헤쳐 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검색창에 범프리카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나오는 범프리카 구속과 범프리카 감옥 이라는 키워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범프리카를 잘 모르신다면 이름만 듣고 범죄에 관련된 사람이 구속이 되었다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먹방bj 범프리카 구속은 실제 구속 된 것이 아닙니다.

범프리카 구속이슈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아프리카TV 활동 중 규정 위반으로 15일 방송 정지 처분을 받은 범프리카가 15일 방송정지가 풀리면서 이벤트 형식으로 기획하여 감옥에 들어갔다 와서 출소했다는 컨셉으로 방송을 한 것이 이런 말이 나오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위 사진으로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이는 어떤사람이 범프리카 집에 장난으로 햄버거 주문을 하여 이 것을 범프리카가 신고한 것입니다. 범프가 잡혀가는 사진이 아닙니다.


범프리카의 방송을 보지 않은 사람들은 충분히 오해를 살 수 있는 말이었습니다. 범프리카가 먹방 BJ라는 사실을 알았기 때문에 오해를 하지는 않았지만, 지인들에게 범프리카 구속 이라는 키워드를 알려주고 어떤 느낌이 드는지 물어보면 대부분 범죄에 관련되었다라고 생각을 하더라구요


범프리카 구속은 사실이 아니며 그가 활동정지기간을 깜빵에있던 것으로 설정한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현재는 영영 깜빵에 계셔서 아프리카TV에는 활동을 하실 수 없는 상황이고, 유튜브 스트리머로 활발히 활동중이십니다. 현재 구독자17만명을 달리고 있는데요. 범프리카의 5년 팬으로써 응원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필요없이 1초만 투자해주세요

공감은 큰 힘이 됩니다^^

댓글